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그것이 알고 싶다 다시보기 20240519 최신 정보와 함께 확인하기

by 월드2@ 2024. 6. 15.

그것이 알고싶다 미제 사건의 진실을 파헤치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SBS의 대표적인 실화 탐사 프로그램인 "그것이 알고싶다"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매주 토요일 밤에 방영되며, 사회의 다양한 이슈와 미제 사건을 다루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최근 방영된 에피소드 "복돼지 목걸이를 한 여인 - 그녀는 왜 롱아일랜드에 묻혔나?"

최근 방영된 에피소드 중 하나는 "복돼지 목걸이를 한 여인 - 그녀는 왜 롱아일랜드에 묻혔나?"라는 주제로, 2013년 미국 뉴욕주 롱아일랜드에서 발견된 한국인 여성의 백골에 대한 이야기를 다루었습니다. 이 에피소드는 롱아일랜드 연쇄살인 사건과 관련이 있는지, 그리고 백골의 정체가 누구인지에 대한 질문을 던집니다. 정말 흥미진진한 내용이었죠!

그것이 알고 싶다 다시보기

"SBS 그것이 알고싶다" 프로그램의 다시보기는 SBS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페이지에서 최신 에피소드를 비롯한 이전 에피소드들을 다시 보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일부 지역에서는 접근이 제한될 수 있으니 이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다시보기 서비스 이용에는 일정 비용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현재 Free라고 마크가 달려있는 영상은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다시보기 서비스 제공 항목

항목 설명
프로그램 소개 프로그램에 대한 전반적인 소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고보기 다가오는 에피소드의 예고를 미리 볼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방송 전에 에피소드의 일부를 미리 볼 수 있습니다.
다시보기 이미 방송된 에피소드를 다시 볼 수 있습니다.
제보하기 시청자들이 직접 사건을 제보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시청자 게시판 시청자들이 자유롭게 의견을 나눌 수 있는 공간입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다시보기 비용

"SBS 그것이 알고싶다"의 다시보기 서비스는 일반적으로 월 6,600원의 비용이 부과됩니다. 이 서비스는 VOD와 온에어 자유이용권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프로그램의 일반화질 VOD 서비스는 무료로 제공되기도 합니다. 또한, SBS 공식 홈페이지와 SBS 모바일 앱에서는 광고를 시청한 후에 영상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시보기 비용 안내

서비스 비용
월간 이용권 6,600원
일반화질 VOD 무료 (일부 프로그램)
광고 시청 후 무료 시청 제공

개인적인 생각

저는 "그것이 알고싶다"를 통해 많은 사회적 이슈와 미제 사건에 대해 깊이 있게 알게 되었습니다. 특히 최근 방영된 롱아일랜드 사건은 정말 충격적이었고, 한편으로는 우리 사회의 어두운 면을 다시 한번 생각하게 만들었습니다. 여러분도 이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사건과 이슈에 대해 더 깊이 있게 알아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오늘 포스트가 도움이 되셨다면 좋겠습니다! 다음에도 유익한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1234567891011121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