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원 연결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KB국민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카드 분실이나 해외 이용 문자 등 긴급 상황에서 빠르게 대처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특히,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원 연결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KB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
KB국민카드를 사용하다 보면 카드를 분실하거나 사용하지 않은 해외 결제 문자를 받는 등 당황스러운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카드사 홈페이지를 찾기보다는 고객센터에 직접 전화하는 것이 더 빠르고 효율적입니다.
KB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 대표전화 1588-1688상담원 연결 방법
- 1588-1688로 전화합니다.
- ARS 안내가 나오면 0번을 누릅니다.
- 상담원 연결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만 가능합니다.금융사고 및 분실 신고
- 분실 신고 및 보이스 피싱 등 금융사고 신고 1588-1688 연결 후 8번 또는 1588-1788로 24시간 접수 가능합니다.
- KB Pay 또는 홈페이지에서도 도난/분실 신고가 가능합니다.KB카드 고객센터 ARS 번호 안내KB카드 고객센터로 전화를 걸면 ARS 번호 안내 음성이 나오는데, 잠깐 다른 생각을 하면 놓치기 쉽습니다. 그래서 ARS 번호를 정리해 보았습니다.주요 ARS 번호
- 분실신고 및 금융사고 신고 8번
- 카드분실신고 8 → 1
- 보이스피싱 등 금융사고 신고 8 → 2
- 카드 습득신고 8 → 3
- 카드 분실 신고 확인 8 → 4
- 분실신고 해제 8 → 5
- 상담원 연결 8 → 0
- 개인회원 1번
- 결제금액 조회 1 → 1
- 국내 카드 사용내역 확인 1 → 3
- 바로출금 1 → 6
- 해외 카드 사용 내역 확인 1 → 7
- 카드 해지 1 → 8
- 상담원 연결 1 → 0
- 카드 사용등록 6번 (24시간 연중 무휴)
기타 유용한 전화번호
구분 | 전화번호 |
---|---|
대표전화 | 1588-1688 |
금융서비스 | 1588-2788 |
분실신고 및 승인 | 1588-1788 |
결제 및 변경, 등록 | 1899-0800 |
광고 SMS 수신거부 | 080-023-8700 |
국민카드 등록 | 1670-4040 |
공공사업처 및 바우처 카드 | 1599-7900 |
영상수화상담 | 070-7451-9521~2 |
점자카드 상담전용 | 1670-9090 |
대행가맹점 (카카오뱅크/kb증권) | 1566-0012 |
자동납부 및 포인트 할부서비스 | 1577-9900 |
신차구매 및 특별한도 | 1599-0036 |
KB Pay 전용 서비스 | 1644-9311 |
통화 시 유의사항
KB카드 고객지원 센터에 전화하실 때 유의하실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음성안내에 따라 진행하세요 통화가 연결되면 음성안내가 나옵니다. 안내에 따라 적절한 버튼을 눌러 원하는 서비스로 연결하세요.
- 대기 시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문의가 많은 경우 대기 시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 신원 확인을 위해 개인 정보를 묻는 경우가 있습니다 고객님의 신원 확인을 위해 카드번호, 주민등록번호 또는 생년월일과 같은 개인 정보를 묻는 경우가 있습니다. 정확한 정보를 제공해 주세요.
-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에는 운영 시간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주말 및 공휴일에는 운영 시간이 단축되거나 휴무일 수 있습니다. 통화 전에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에서 운영 시간을 확인하세요.KB카드 고객지원 센터 영업 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일부 서비스는 영업 시간 외에도 이용 가능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KB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하세요.
이상으로 KB카드 고객센터 대표 전화번호와 ARS 상담 번호, 상담원 연결 번호에 대해서 정리했습니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정보이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