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서산 고든남 글램핑 & 바베큐장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충남 서산에 위치한 고든남 글램핑 & 바베큐장을 다녀온 후기를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본격적인 캠핑을 시작하기 전에 캠핑의 맛을 보기 위해 방문한 곳인데요, 아이들 놀거리도 많다고 해서 기대를 많이 했습니다. 하지만 6월에 방문했을 때는 수영장이 준비 중이어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예약의 어려움과 행운
고든남 글램핑 바베큐장은 예약하기가 정말 힘든 곳입니다. 다행히도 새로고침을 하다가 누군가 취소한 것을 재빠르게 예약할 수 있었습니다. 이곳은 고든남 정육점에서 고기를 구매해서 예약한 텐트 사이트에서 구워 먹는 시스템입니다. 고기 외 필요한 물품들은 2층 매점에서 구매해야 하며, 외부 물품 반입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사이트 배치도와 명당
고든남 글램핑 셀프 바베큐 사이트 배치도를 보면, 아이들과 함께 방문했을 때 명당은 A1번 바베큐 텐트라고 생각합니다. 바로 옆에 수영장과 간단하게 놀 수 있는 기구들이 있어서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요소가 많습니다. A6 텐트 옆 구석에서는 바베큐에 사용할 숯을 굽고 계신데, 이쪽은 아이들과 방문 시 위험성이 높을 것 같습니다.
텐트 사이트와 식당
텐트 사이트는 사진 오른쪽으로 A1, B1, C1이 있으며, 한 층씩 올라가면 나옵니다. 왼쪽은 식당과 포차 느낌으로 텐트를 예약하지 못한 사람들이 앉아서 먹는 곳입니다. 당일 빈자리가 있으면 입장이 가능합니다.
식당 내부는 대충 이렇게 생겼습니다. 뷰는 논밭 뷰라서 큰 기대는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바운스와 수영장
아직 한참 준비 중인 수영장과 바운스가 있습니다. 6월 기준으로 준비 중이었으니 지금쯤은 무조건 수영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우리가 방문할 때 물을 채워 넣고 있었으니까요.
정육점 메뉴와 안내
1층에서 본 고든남 정육점 메뉴판입니다. 자리 안내 및 주류, 그 외 부가적인 것들은 전부 2층 매점에 문의하면 됩니다. 정육점 내부에는 고기 손질하는 곳이 크게 있고, 손질된 고기를 바로바로 냉장고에 보관하고 판매 중이었습니다. 종류가 꽤나 많아서 사람들이 어떻게 이렇게 잘 알고 오는지 궁금했습니다. 고기 고르고 주문하는 것까지 시간이 꽤 걸렸습니다.
구매한 고기와 치즈
장바구니에 넣다 보면 한도 끝도 없습니다. 이번에는 적당히 조절을 잘해서 남기는 음식이 거의 없이 정량을 잘 구매했습니다.
매점과 물품
2층에 있는 매점에는 외부에 있는 바운스 외 실내에서도 아이들이 놀 수 있게 바운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매점에는 정말 없는 게 없습니다. 웬만한 마트에 있는 것 다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그래서 외부 음식 일체 반입 금지인가 봅니다.
간단한 양념장들은 고기 살 때 넣어주니 부족한 물품만 더 구매하는 게 좋습니다. 우리는 양념장은 안 주는 줄 알고 이것저것 구매했는데, 고기 살 때 기본으로 넣어서 주시더라고요.
바베큐장 이용수칙
고든남 글램핑 셀프바베큐 이용수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이용시간은 3시간
- 외부 음식 반입 금지
- 흡연 구역 외 금연
- 반려동물 입장 불가
- 셀프 분리수거먹거리와 파티파티 준비 끝! 이제 파티를 즐겨보았습니다. 고든남에서 목살, 삼겹살, 항정살, 가브리살, 육회를 구매해봤습니다. 같이 간 일행 만장일치로 목살이 가장 맛있었습니다. 삼겹살은 약간 기대에 못 미쳤습니다. 고기 외 제품으로는 치즈가 그렇게 인기가 좋았습니다. 치즈 정말 맛있었습니다.
육회는 고추장 맛과 간장 맛이 있었는데, 간장 맛이 더 맛있다는 의견이 많았습니다.야경과 마무리해가 떨어진 이후에도 운치가 있어서 나름 캠핑을 즐기는 기분으로 맛있게 먹고 놀다 왔습니다. 충청남도 서산에 위치한 고든남 글램핑 캠핑장은 캠핑 기분 내면서 고기 구워 먹기 좋은 곳입니다.
여러분도 기회가 된다면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