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 신발의 새로운 경험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제가 최근에 구매한 크록스 듀엣 맥스 2 클로그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크록스는 많은 사람들에게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제공하는 브랜드로 유명하죠. 그래서 저도 이번에 크록스의 매력에 푹 빠져, 듀엣 맥스 2 모델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첫 만남 크록스와의 인연
사실 10년 전쯤 크록스 신발을 처음 봤을 때는 "저런 걸 왜 신지?"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하지만 이번 여름 여행을 계획하면서 슬리퍼를 찾던 도중, 갑자기 크록스가 이뻐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단순히 슬리퍼를 떠나 실내외 신고 다녀도 큰 무리가 없을 것 같고, 무엇보다 크록스에 대한 제 인식이 바뀌었어요.
다양한 크록스 모델들
크록스를 알아보니 종류가 정말 많더라고요. 클래식 클로그, 바야밴드 클로그, 에코 클로그, 라이트라이드 등 너무나 많은 종류가 있었습니다. 그중에서도 클래식 클로그, 에코 클로그, 듀엣 맥스 2 이 세 가지를 추려 고민하게 되었습니다.
크록스 클래식 클로그
클래식 클로그는 가장 기본적인 디자인으로 깔끔한 스타일이 특징입니다. 발가락 부분에 구멍이 뚫려 있어 통기성이 좋고, 뒤쪽에 있는 백스트랩이 안정감을 줍니다. 하지만 백스트랩이 조절이 안 되는 게 단점이었어요.
크록스 에코 클로그
에코 클로그는 조절 가능한 백스트랩이 있어 마음에 들었지만, 전체적인 디자인이 개인적으로 좀 과해서 보류하게 되었습니다.
크록스 듀엣 맥스 2
그리고 찾은 것이 바로 크록스 듀엣 맥스 2입니다. 기존 클래식의 디자인을 최대한 유지하면서도 뒤쪽에 조절 가능한 백스트랩이 있어 제가 찾던 디자인이었어요.
듀엣 맥스 2의 매력
듀엣 맥스 2는 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더 크고, 더 나은 모습으로 거듭났습니다. 높은 내구성과 함께 트렌드에 어울리는 아웃솔은 현대적인 감각을 선사하고, 조절 가능한 백스트랩은 탁월한 핏을 제공합니다.
제품 설명
- 몰드형 Croslite™ 어퍼
- 대담한 표현의 러기드 미드솔
- 더욱 단단히 고정하는 피보팅 조절식 백스트랩
- 통기성을 향상하고 물기를 배출해 주는 통풍구
- 지비츠™ 참으로 맞춤형 장식 가능
- Dual Crocs Comfort™ 더없이 만족스러운 지지력. 부드러움. 온종일 느끼는 편안함구매 후기크록스 듀엣 맥스 2 클로그는 공식 홈페이지 기준 79,900원이며, 색상은 블랙, 스터코, 올리브/스터코 세 가지가 있습니다. 저는 스터코 색상으로 결정했어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63,920원에 구매하였고, 포장은 깔끔하게 왔습니다.
신어보니 너무 편해서 왜 이제야 이걸 샀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컬러도 너무 밝지 않고 살짝 베이지 한 느낌이 들어 완전 화이트보다 더 예쁘고 때 타는 거에도 부담이 없을 것 같아요.
크록스는 평소 신발 사이즈보다 5~10mm 정도 크게 신으라고 해서 270mm으로 구매하였고, 그 결과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아무래도 동네 돌아다닐 때는 앞으로 이것만 신을 것 같아요. 봄, 여름, 가을까지 무난히 신을 수 있을 것 같고, 앞에 지비츠를 어떤 걸 끼울까 고민 중입니다.마무리지금까지 크록스 듀엣 맥스 2 클로그 내돈내산 찐 후기였습니다. 비 올 때나 물놀이할 때도 좋지만 봄, 여름, 가을 실내외 제약 없이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크록스 듀엣 맥스 2! 깔끔한 베이지 클로그를 고민 중이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