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트랑 보마리조트 후기 깨끗하고 깔끔한 공간에서의 힐링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트랑의 보마리조트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2023년에 신설된 이 리조트는 깨끗하고 깔끔한 공간구성으로 많은 한국인들이 찾는 인기 리조트 중 하나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보마리조트의 로비, 베이뷰룸, 조식, 수영장, 헬스장, 키즈룸 등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로비와 전경
나트랑 시내에서 그랩을 타고 보마리조트까지 가는데 약 15만동 정도가 나왔어요. 가는 길이 너무나 이쁘고 이국적이어서 힐링이 되더라고요. 보마리조트는 입구도 간소하고 전체적으로 작은 리조트입니다. 입구로 들어서면 바로 로비가 보입니다.
로비는 동남아 느낌의 라탄 의자들이 이쁘고 편안해 보입니다. 카운터 뒤로 보이는 동그란 색색깔의 접시모양 장식이 참 인상적이에요. 저희는 오후 4~5시경 도착해서 로비는 한산했습니다. 웰컴티와 다과를 제공받으며 체크인을 했습니다. 호텔 내의 식음료, 스파 등 서비스 이용 후 계산은 체크아웃 시 하면 된다고 하네요.
베이뷰룸
이번 여행에서 한 가지 가슴 철렁했던 에피소드가 있습니다. 아고다에 계정 문제로 이중 예약이 되어 환불 불가 상품임에도 호텔에 사정을 말하고 이중 예약된 썬셋룸을 취소하고 환불받을 수 있었습니다. 관련 메일을 쓰면서 이번 여행이 신혼여행 이후 8년 만의 해외여행이라는 이야기를 했었는데, 그래서인지 룸에서 특별한 선물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베이뷰 룸은 우드와 라탄으로 깔끔하고 예쁘게 꾸며져 있습니다. 로비에 있던 접시모양 장식품이 침대맡을 장식하고 있고, 양쪽으로 떨어지는 조명등이 이쁩니다. 뷰는 수영장과 멀리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입니다. 리조트에서 받은 선물은 해피 허니문 케이크였는데, 맛도 좋았습니다.
조식
다음날 조식은 630~1000 사이에 제공됩니다. 위치는 보마 비치 클럽 바로 옆 실내 식당입니다. 빵 코너가 가장 인상적이었고, 빵 종류도 많고 맛있었습니다. 요거트도 맛있었고, 과일은 종류가 많지는 않았지만 신선했습니다. 반미코너와 와플, 샌드위치 등이 있었고, 핫푸드와 샐러드 코너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수영장, 헬스장, 키즈룸
수영장은 크지 않지만 인피니티풀이 있어 휴양지 느낌을 물씬 풍깁니다. 햇빛을 받아 적당한 온수로 유지되며, 전체적인 수질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수영장 중심으로 걸어갈수록 수심이 깊어지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헬스장은 플라잉요가를 할 수 있는 시설과 러닝머신, 근력기구가 조금씩 구비되어 있습니다. 키즈룸은 수영장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 아이들과 함께 오기에도 좋습니다.
풀 바
풀 바에서는 햄버거를 주문해 봤습니다. 가격은 275,000동으로 한화로 약 1.5만 원 정도였습니다. 패티 굽기를 선택할 수 있었는데 미디엄으로 했습니다. 맛 자체는 촉촉하고 맛있었지만 가격 대비 부실하다는 느낌은 어쩔 수 없었습니다. 맥주는 타이거와 사이공 330ml 작은 캔이 85,000동으로 한화로 약 5,000원 정도였습니다.
마무리
보마리조트는 깨끗하고 깔끔한 공간구성으로 많은 한국인들이 찾는 인기 리조트입니다.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특히 베이뷰룸과 조식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다음번 나트랑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보마리조트를 고려해보세요!
https://blog.naver.com/makddung2023/2234216750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