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앤투마스 골프 리프트 오프 여성 장갑 언박싱

by 월드2@ 2024. 10. 15.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제가 최근에 구매한 골프 장갑을 언박싱하고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골프를 시작한 지 3개월 정도 된 초보 골퍼인데요, 이번에 제대로 된 장비를 갖추고자 앤투마스 골프 여성 장갑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앤투마스 골프 여성 장갑

앤투마스는 국내 브랜드로, 최근 골프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이 브랜드의 모토는 "지구에서 시작된 골프를 우주까지 연결하자"라는 독특한 철학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제가 선택한 제품은 'LIFT OFF' 리프트 오프 여성 골프 장갑입니다.

패키징과 첫인상

박스를 열어보니 장갑이 깔끔하게 패키징되어 있었습니다. 골프 장갑은 소모품이라 자주 교체해야 하는데, 앤투마스는 소포장으로 되어 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아직 초보라서 기존 장갑을 3개월 정도 사용했지만, 이번에는 조금 더 좋은 장갑을 샀으니 더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제품 특징

앤투마스 장갑은 100% 양가죽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제조는 중국에서 이루어졌지만, 제품의 품질은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제조일로부터 1년이 채 되지 않아 가죽 상태도 아주 좋았습니다. 적당히 슈링크(수축)된 느낌이 마음에 들었어요.
골프 장갑은 기호에 따라 왼손만 끼거나 양손 모두 낄 수 있는데, 저는 손에 땀이 많이 나는 편이라 이번에는 양손에 모두 장갑을 착용해보려고 합니다.

사이즈 선택

앤투마스 장갑은 18, 19, 20, 21호 이렇게 네 가지 사이즈가 있습니다. 처음에는 18호 장갑을 사용했었는데, 생각보다 늘어나지 않고 너무 타이트한 느낌이 있어서 이번에는 19호로 선택했습니다. 19호는 약간 넉넉한 느낌이 있어서 손등에 있는 찍찍이를 꼭 당겨서 착용했습니다.

통풍과 디자인

저는 통풍이 잘 되는 장갑을 선호하는데, 앤투마스 장갑은 마디마다 구멍이 뚫려 있어 통풍이 잘 됩니다. 이 점이 특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사용 후기

앤투마스 골프 장갑을 실제로 사용해보니, 그립감이 좋고 손에 땀이 차지 않아 쾌적하게 플레이할 수 있었습니다. 양가죽 특유의 부드러운 촉감도 만족스러웠습니다. 앞으로도 이 장갑을 자주 사용할 것 같아요.
오늘도 슬기로운 골프 생활 되시길 바랍니다!

01234567891011121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