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아이 엄마의 마음으로 만드는 종이인형 놀이 도안입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인 캐치티니핑의 등장인물들을 종이인형으로 만들어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해요. 특히, 눈꽃핑을 주제로 한 종이인형 도안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 도안은 가정에서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A4용지에 그려져 있어요. 출력해서 아이와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보세요.
캐치티니핑 눈꽃핑입니다
눈꽃핑은 찹쌀떡 눈썰매를 타고 다니는 천진난만한 티니핑이에요. 하지만 스토리를 보면 얌전하고 내향적인 모습으로 그려질 때가 많아요. 도도한 얼음공주 콘셉트로 그려져 있지만, 따뜻한 마음을 지닌 눈을 사랑하는 티니핑이기도 해요.
눈꽃핑은 디저트 마을 얼음집에 사는 얼음 공주이며, 샤샤핑의 가장 친한 친구예요. 마법을 사용해 주변에 눈을 내리게 하거나 대상을 얼어붙게 만드는 능력이 있어요. 눈썰매 타기를 좋아하고 친구를 사귀는 것을 좋아하는데, 그중에서도 샤샤핑을 가장 좋아해요. 싫어하는 것은 돌발 상황이나 친구들을 아프게 하는 것을 싫어해요. 그래서 조절을 잘하지 못해 서툰 마법 능력에 많이 속상해하기도 해요.
눈꽃핑은 얼음 마법이 조절이 안 돼 다른 친구들을 상처 입혀 트라우마가 생겼어요. 그래서 스스로 외톨이로 지내지만 마지막에는 위기를 극복하고 마법을 조절할 수 있게 돼요. 그래서 눈꽃핑을 엘사로, 친한 친구 샤샤핑을 안나로, 썰매를 끄는 찹쌀떡들을 스벤& 울라프로 생각하면 더 재미있어요.
눈꽃핑과는 빙수 관련된 스토리가 있어서 소품에 빙수를 그려 넣었어요. 눈꽃핑은 캔디핑, 또너핑, 커피&머핑에 이어 네 번째로 스스로 캐치된 디저트 티니핑이에요. 씽씽핑, 꼼딱핑처럼 탈것을 소품으로 쓰는 티니핑이기도 해요.
색칠하세요
눈꽃핑 종이인형입니다. 색 없이 선 위주로 그려져 있어요. 원하는 색으로 칠하며 놀아보세요. 눈꽃핑과 함께 맛있는 빙수를 만들어보고 눈 덮인 벌판으로 눈썰매 타러 가요.
잘라서 놀 수 있어요
색칠을 다 하고 나면 가위로 잘라서 놀 수 있어요. 가위로 자르고 이미 색칠되어 있는 눈꽃핑에게 입혀서 놀아보세요. 찹쌀떡들이 끄는 눈썰매를 함께 타고 신나게 달려요. 눈싸움도 하고 눈사람도 함께 만들며 재미있게 놀아요.
로사찡의 엄마가 만드는 눈꽃핑 종이인형을 무료로 다운로드하세요
제가 만드는 종이인형 색칠공부 도안은 모두 무료입니다. 제 아이만 가지고 놀기 아까워서 나눕니다. 애니메이션 전공에 직업이 디자이너다 보니 남들보다 종이인형 만들기를 좀 잘하게 되었습니다.
A4용지에 인쇄할 수 있게 A4사이즈로 만들고 출력해도 선명하게 높은 해상도로 작업합니다. 물론 워터마크도 넣지 않습니다. 편하게 뽑아서 예쁜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아래 블로그로 놀러 오세요! 블로그에는 더 많은 도안들이 친구들을 기다리고 있어요. 그리고 로사찡 유튜브에 찾아오셔서 같이 색칠하고 잘라서 같이 놀아요! 혼자 색칠하면 재미없잖아요. 유튜브에서 만나요!
네이버 블로그
유튜브 로사찡